웨스트젯[상품특징 및 주요 안내사항]
* 고객님의 예산과 일정에 맞추어 일정 및 호텔변경이 자유로운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예약이 출발 확정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상품가에 포함된 기준 항공요금의 좌석이 소진 되었을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담당자에게 확정 여부 및 정확한 금액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02-3445-6161)
★ 옐로나이프가 어디? Where is Yellowknife?
옐로나이프는 캐나다 노스웨스트 준주(Northwest Territories)의 주도로, 영롱한 오로라의 모습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도시로 유명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오로라가 1년 내내 발생하는 지역인 ‘오로라 오벌(Aurora Oval)’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변 1000km가 호수와 평지로 둘러싸여 있어 시야를 가리는 지형지물이 거의 없고 밤 날씨가 맑아 1년 평균 무려 240일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오로라의 수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오로라 빌리지에 대하여 About Aurora Village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동쪽으로 차로 약 30분을 달리면 오로라 관찰을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곳이 바로 오로라 빌리지(Aurora Village)입니다.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25km 떨어진 곳에 자리잡은 완벽한 Light Free Zone으로 주변의 소음과 불빛이 없는 매우 한적한 곳에 위치하여 도심의 불빛의 방해 없이 오로라를 관측하실 수 있습니다. 북미 원주민의 전통 천막 티피(Teepee)가 있어 추운 날씨에도 오로라를 편안하게 잘 볼 수 있습니다. 오로라빌리지 내에는 티피 뿐만 아니라 다이닝홀, 기프트샵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세계 최대 규모의 오로라 관측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오로라빌리지 3박 패키지의 장점 ★
다년간 한국인 파견 가이드가 상주(8년 이상)하여 한국인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도착 당일 옐로나이프공항에서의 미팅 서비스 및 호텔 왕복 셔틀 서비스는 물론 저녁 늦게 도착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공항 미팅 전 사전 호텔 체크인을 진행해드립니다. 겨울 시즌 방한복과 방한화 그리고 팁까지 모두 포함 되어 있는 풀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한국어로 진행되는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원주민과 함께 하는 스노우 슈잉투어(겨울한정), 개썰매 체험(겨울한정) 등 재미있는 투어들을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여행 희망날짜에 신청인원이 한명인 경우 진행이 불가하거나, 다른 날짜로 변경 되거나, 외국인 가이드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원하시는 출발일을 선택해 주세요.
선택하신 출발일에 따라 이용 가능한 항공편과 호텔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항공편을 선택해 주세요.
각 항공사별 정해진 좌석 기준에 따라 책정된 요금으로,
실시간 좌석 상황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호텔의 룸타입을 선택해 주세요.
호텔사진을 클릭하시면 호텔의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포함내역, 불포함내역, 신청조건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국제선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등 항공TAX일체 포함)
2 캐나다 국내선 항공권
3 블루 추천호텔 7박
밴프호텔 2박
레이크루이스호텔 1박
캘거리호텔 1박
옐로나이프호텔 3박
4 렌터카 총 4일 (24시간4일 = 96시간)
Nissan Versa 또는 동급차량 (자동기어 기준)
무제한 주행거리, 자차보험 포함
단, 캐나다 지역의 자차보험(CDW)은 면책금(자기부담금)이 있습니다.
5 로키 국립공원 패스
6 여행도시 여행자료 및 지도(MAP)
7 캐나다여행정보책자 (최신판)
8 최대 1억원보장 해외여행자보험
9 BLUE 네임텍/여권커버/여행용지퍼백/USB 멀티어댑터
10 오로라빌리지 3박 패키지
전일정 차량 픽업 서비스
오로라 체험 3회
쌀쌀한 옐로나이프의 밤을 녹여줄 컵라면 인당 1개 제공
옐로나이프 시티투어
웰컴 Kit (오로라 체험 인증서, 우편엽서, 미니손전등, 인포메이션 책자)
1 호텔 조식
2 현지생활경비
(조/중/석식비용 및 관광지입장료, 시내교통, 간식비, 호텔/레스토랑 봉사자Tip 등)
3 ETA 캐나다전자비자 발급비용 CA$7 (여행사 대행시 1인 20,000원 추가)
4 렌터카 현지 가입 보험료, 유류비, 주차비 등
5 옐로나이프 하절기 액티비티 선택 시 추가비용
카메론 폭포 하이킹 : 120,000원
와일드 라이프 드라이빙 투어 : 170,000원
6 일정 외 추가 액티비티
1 예약 후 계약금 300,000원을 3일 이내에 입금하시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약취소 시 계약금액 10%(30,000원)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젊은여행사블루]
2 여행경비는 출발 30일전(4주전)까지 완납을 하셔야 합니다.
3 입금하신 금액은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4 각종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은 예약일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5 예약 후 상품변경 또는 출발일을 변경하는 경우, 할인 및 혜택이 소멸될 수 있습니다.
6 적립되는 블루칩은 귀국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여행을 더욱 유익하게, 즐겁게, 그리고 편하게 만들어 줄 선택여행을 소개합니다.
이 상품의 취소규정과 예약시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표준약관]
1. 여행 출발 20일전 (~20일) 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계약금 환불
2. 여행 출발 10일전 (19~10일) 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경비의 5% 배상
3. 여행 출발 8일전 (9~8일) 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경비의 10% 배상
4. 여행 출발 1일전 (7~1일) 까지 취소 요청시 : 여행경비의 20% 배상
5. 여행 출발 당일 취소 통보시 : 여행경비의 50% 배상
자유여행 상품으로 대한민국 표준약관 외에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특1. 항공권 발권 후 취소시 항공발권 취소수수료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특2. 귀국일 변경시 항공사에서 규정하는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특3. 호텔 체크인 기준 14일 이전 취소 시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약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예약취소 : 계약금의 10% 배상 (위약금 3만원, 여행사에 지급)
여행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예약취소 : 계약금의 200% 배상 (위약금 60만원, 예약자에 지급)
1 여권과 동일한 영문이름으로 예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여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3 여권유효기간 등 여권 문제로 인해 여행이 불가능 할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항공사정 및 현지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일정표에 예시 된 항공시간 및 열차시간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환율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하여 여행상품가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7 천재지변 및 파업으로 인한 여행중단/일정변경에 대한 비용 발생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캐나다 행 항공편에 탑승하거나 캐나다 내에서 환승하는 대한민국 국민은 전자여행허가(ETA)를 받아야합니다. ETA의 승인비용은 C$7 이며 반드시 전자여권일 필요는 없습니다. ETA의 신청에는 여권, 이메일주소, C$7을 결제할 수 있는 카드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Visa Debit, JCB Card 등)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청자가 몇 분 이내에 E-mail로 eTA 승인을 받습니다. 그러나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며칠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캐나다행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eTA를 받는 것이 최선입니다. ETA 승인 대행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1인 20,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ETA 승인절차 및 방법]
전자 여행 허가제 ETA 사이트 접속 (http://www.cic.gc.ca/english/visit/eta-start-int.asp) → 온라인 신청서 작성 (영어 또는 불어) → ETA 신청료 C$7 결제 → ETA 신청 확인 이메일 수신 및 출력 또는 추가 증빙 서류 제출
2 미국을 함께 여행하시거나 경유하는 경우 미국관광비자(B1/B2)를 소지하시거나 혹은 ESTA승인을 받아야합니다.
2008년 비자 면제 프로그램(VWP)이후 비자없이 전자여권을 통해 미국에 입국하실 수 있으나, ESTA승인 비용($14)이 발생합니다. 반드시 전자여권이어야하며, 출발 72시간 전에 미국 입국 허가 시스템(ESTA)에 접속하여 사전 입국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ESTA승인 대행 신청을 희망하실 경우 1인 30,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ESTA 여행허가전자시스템 승인절차 및 방법]
전자여권 발급 → 전자 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 접속 (https://esta.cbp.dhs.gov) → 언어: 한국어로 변경 → 신청하기 버튼 클릭 및 정보 동의 버튼 클릭 → 신상정보 및 여행계획 입력 신청 후 신청서 제출 → 비용 지불 → 신청번호 메모 및 프린트→ 출국
3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습니다.
4 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또는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미국 비자 면제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5 ESTA 및 E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 캐나다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상품과 유사한 일정을 지닌 다른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